20년간 탈모만을 연구한 탈모전문기업 다모의 아미치0.3

 

 

 asdfg.jpg

 

 

사람들은 이제 계속해서 변화하는 욕구에 길들여져 있고, 그에 맞춰서 그 욕구를 충족하려는 시장도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다. 매일 아침 새로운 물건들이 진열대에 놓이고, 어제 신상품이었던 제품이 오늘은 공짜사은품으로 전락해있다. 이렇게 눈 돌아갈 정도로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에서도 결국 오래도록 남는 건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는 기업들의 탄탄한 지적 재산들이다. 이런 지적 재산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 중에 탈모분야에서는 <다모>로 많이 알려진 다모생활건강이 그 중심에 서 있다.

 

다모생활건강은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약 20년간 탈모만을 연구해온, 탈모업계에서는 참으로 보기 드문 기업으로 연구 및 생산. 유통. 임상. 교육까지 자체적으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운영 하고 있다. 기술력이 핵심인 다모는 2004년 양모제의 의약외품의 허가를 시작으로 발모촉진 조성물로 특허를 획득하고, 토닉과 샴푸의 효능에 대한 논문개제, 신기술벤처기업인증, ISO 9001, ISO 14001 획득, 국책 프로젝트 선정, 미국 FDA 등록 등 국내외적으로 이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탄탄한 기업으로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등에 오래 전부터 탈모제품들을 수출하고 있다.

 

다모생활건강의 이러한 기술력과 제품력의 결정체는 다모생활건강의 두피케어전문 브랜드인 "아미치0.3"이다. 아미치0.3은 생각을 같이하는 사람들이란 뜻의 이탈리아어와 하루 모발의 건강 육모치수인 0.3mm의 복합어로, 하루에 건강한 모발이 자라나는 평균 육모치인 0.3mm을 고객에게 돌려 드리겠다는 아미치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아미치0.3은 2006년에 국내에 첫 직영점을 시작으로 현재 15개 지점이 운영 중이며, 시스템의 우수성과 제품의 효과를 인정받아 2007년 미국으로 수출되어 현재 뉴욕, 시카고, 미시간, 버지니아, LA 등에서 국내의 아미치 시스템으로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천연 성분들을 이용한 '오리엔탈 스캘프테라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렇게 아미치0.3이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아미치0.3만의 특징이 있기 때문인데, 그 특징은 4가지로 정리할 수 있다.

1. 자체연구소인 다모한방기술연구소의 전문 연구인력들에 의해서 만들어지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두피관리 시스템과 제품들
2. 한약의 단점을 극복하고 사용감을 높이면서, 특수공법을 통해 생약의 유효성분을 고농도. 고순도로 추출하는 추출기법의 개발
3. 3만 여명의 임상을 통해 고객의 두피의 문제점을 가장 정확하고 과학적으로 판별해낼 수 있는 진화된 진단프로그램
4. 위의 노하우들을 최적화시킨 1:1 고객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으로 남성탈모, 여성탈모, 원형탈모, 지루성탈모 등 두피와 모발의 상태는 물론 체질, 연령, 생활습관, 치료경력, 환경적 요인까지 고려해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관리프로그램.

 

아미치0.3은 이 세상에서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없어지는 그날을 위해 동서양의 생약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두피와 탈모를 집중적으로 연구함으로써 그 근본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두피관리시스템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탈모예방에서 모발이식까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탈모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다모는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노력하는 기업으로 남을 것이다. (끝)

 

http://app.yonhapnews.co.kr/YNA/Basic/article/Press/YIBW_showPress.aspx?contents_id=RPR20110509028800353

 

 

위 기사는 연합뉴스 인터넷판 5월 6일자, 5월 9일자에 보도된 내용으로 '다모생활건강'으로 검색 가능합니다.

또한 이 기사는 네이버에서 '아미치'로 검색 가능합니다.

 


 

다른언론매체

소비자가만드는신문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249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