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함을 잃어버린 당신께 아미치 0.3이 소중함을 되찾아드립니다 
탈모 클리닉 센터 대표 브랜드 아미치 0.3

 

과학적인 기초 진단으로 고객들 만족시켜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탈모에서 벗어나자

 

요즘 현대인들은 일상생활 속에서 너무나 많은 스트레스, 고민거리 등을 안고 산다. 그렇기에 우리 몸은 점점 피로해질 수밖에 없고 환경 또한 점점 나빠져 우리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이로 인해 탈모를 걱정하고 있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이러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줄 해결사가 있다. 아미치 0.3의 유광석 대표와 함께 두피 및 탈모에 관해 이야기해 보았다.

 

         130343509125.jpg 

▲ 아미치 0.3 유광석 대표

 

아미치 0.3?

 

아미치 0.3은 생각을 같이하는 사람들의 뜻의 이탈리어와 하루 모발의 건강 육모치수인 0.3mm의 복합어로서 정직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모든 프로그램과 제품을 만들고, 고객에게 다가가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아미치 0.3은 오랜 기간 두피, 탈모를 연구하고 관리해 온 기업으로서 철저한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과학적인 분석을 해 고객들의 탈모 원인을 알아낸다. 또한 최적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아미치 0.3 프로그램?

 

유 대표는 “탈모란 감기약 먹고 며칠 후면 금방 나아지듯이 빠른 시간 안에 치료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시간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을 해야 한다”고 말하며 “기초 초기 진단이 토대가 되어 탈모의 원인과 증상을 알아내는 것이 제일 처음 해야 할 일이다. 그 후, 치료를 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직접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보실 수 있도록 한 달에 한 번 사진을 찍는다. 똑같은 부위를 찍고 그 부위가 얼마나 달라졌는지를 보여드리는데 이는 관리 전/후의 객관적인 모습을 파악 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또한, 아미치 0.3에서는 생장기 모발과 휴지기 모발의 비율을 검사하는 모주기 검사를 실시해 고객의 탈모 진행 정도를 정확히 알아낸다.

 

그렇다면 탈모가 있는 사람은 매번 클리닉 센터에 와서 치료를 받아야만 하는 걸까? 그런 건 아니다. 유 대표는 “탈모 치료의 기본은 홈 케어이다. 탈모의 원인은 크게 3가지로 나뉘는데 첫째로 두피가 지저분해서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고 둘째는 비듬이나 염증이 두피건강을 해치고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사람은 늙어가면서 면역력이 저하되어 모낭에서도 노화가 이루어지는데 이 때 영양 공급이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아서 탈모를 유발한다. 그 밖에도, 두피에 있는 모낭조직이라는 근육에서는 우리 머리카락 한 올 한 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그런데 스트레스, 영양 부족, 질병, 유전, 환경적 요소들이 모근을 손상시켜 탈모가 생기도록 한다. 그러므로 탈모가 진행될 시에는 즉시 클리닉 센터에 가 문제점을 진단하고, 필요한 치료를 받은 후 집에서 자기 자신이 스스로 케어하는 방법이 가장 올바른 방법이다”라고 설명했다.

 

아미치 0.3 제품

 

탈모 증상이 있을 시 두피가 숨을 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선이다. 아미치 샴푸는 모근을 열어주고 모낭의 신진대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한다. 또, 토닉은 모근을 자극해 모근 세포를 분열시켜 머리가 자랄 수 있도록 하며 비듬과 염증은 사라지게 한다. 또한, 남성 호르몬을 조절해 피지 컨트롤을 하며 두피에 영양 공급을 해 건강한 두피가 되도록 한다. 더불어, 대부분의 탈모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은 몸에 열이 많다. 그래서 머리로 올라가는 열을 밑으로 가게끔 체온 조절을 해주고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뇌하수체가 건강해 질 수 있도록 돕는 식품을 개발했다. 또한, 이 식품은 피의 흐름을 막는 모세혈관이 원활해지게 하며 머리카락을 만들어내는 유황, 아미노산 등을 공급한다. 이것이 바로 유 대표가 강조하는 ‘먹고 바르고 샴푸’해 탈모를 없애는 방법이다.


130343518197.jpg

 

▲ 샴푸 제품

 


130343525615.jpg

 

▲ 식품


130343537025.jpg

 

▲ 식품


130343547372.jpg

 

▲ 다양한 탈모 제품들

 

그 외에도, 눈썹 발모제는 속눈썹을 윤기 나게 하고 풍성해 지도록 하며 컬을 장시간 유지시켜

G마켓 판매 1위를 달리기도 했다.

 

130343552985.jpg

 

▲ 눈썹 발모제

 

또, 자장 브러쉬의 경우 머리를 빗질하면 갈바닉 전류라는 것이 생겨 피부 면역력을 높인다.

천연 성분을 이용해 두피 스트레스를 없애는 스트레스 싹 이라는 제품도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도를 얻고 있다. 이는 집중력 향상, 분위기 전환, 지치고 긴장된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는 효과를 낸다.


130343559774.jpg

 

▲ 스트레스 싹

 

탈모 예방

 

탈모 예방 방법으론 어떤 것이 있을까?

우선 규칙적인 생활이 생활화 되어야 한다. 또 정신적, 육체적, 환경적인 스트레스를 최대한 줄여줘야 한다. 적당한 스트레스는 건강을 증진 시켜주는 효과가 있지만 지나친 스트레스는 우리 몸을 상하게 하는 요인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육체적인 스트레스는 우리 몸을 쉬게 해 풀어주어야 하며 충분한 수면을 통해 그 전날의 피로를 풀어주어야 한다.

 

또한, 편식이나 다이어트를 심하게 하지 말아야 한다. 환경적인 스트레스는 헤어젤, 무스, 염색 등의 올바른 사용법을 통해 최대한 자극이 덜 가는 쪽으로 활용해야 한다.

 

목표 및 계획

 

유 대표는 “예전에 한 남학생이 있었는데 탈모가 있어 수업시간에 모자를 쓰고 벗지 않고 있었다. 그러던 중, 선생님이 모자를 벗으라고 하셔서 벗었더니 반 친구들의 놀림거리가 되어 수치심을 느꼈다. 그 일로 인해, 그 학생은 학교 창문 밖으로 몸을 내던졌고 중환자실에 입원하게 되었다.

 

그 이야기를 듣고 직접 학생을 찾아 가서 그 학생의 어머니와 대화를 나누는데 탈모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한 듯 보였다. 많은 약을 써봤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러다보니 자신감도 없어져 가족, 친구간의 대화도 거부하며 사회와 동떨어져 살고 있었다. 그런 학생의 이야기를 듣고 탈모 전문인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느꼈다. 그 후, 탈모 관련 사업에 뛰어 들어 지금도 계속해서 연구, 개발 중이다”라고 말했다. 그의 표정과 목소리에서 탈모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을 치료하고 싶은 진실한 마음이 묻어났다.

 

한 편, 아미치 3.0은 12개의 국내 지점과 6개의 미국 지점이 있다. 유 대표는 “앞으로도 쭉 탈모 프랜차이즈를 전 세계로 수출 할 생각이다. 궁극적인 목표는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빛과 소금이 되어 그 사람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게끔 하는 것이다. 더불어, 끊임없는 연구와 교육을 통해 더 나은 제품과 더 나은 치료요법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당차게 포부를 밝혔다. 유 대표의 바람처럼 아미치 0.3이 글로벌화 되어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탈모에서 하루빨리 탈출하길 기대해본다.

 

문의 : www.amici.co.kr / 02-3676-3377

http://www.ilyojournal.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52
[455호] 2011년 04월 06일 (수) 윤서빈 기자/MC  seobin128@ilyojournal.co.kr